Kontek Lön AB에서 제공하는 무료 안드로이드 앱입니다.
안드로이드용 HRM 모바일 앱은 언제 어디서든 스케줄, 타임시트, 경비 보고서 및 직원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. 필요한 것은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뿐입니다. 이를 통해 직원 출석 및 휴가 요청을 관리하고 현재 및 과거 급여를 볼 수 있으며, 급여 척도를 관리하고 모든 직원의 성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. 직원 및 고용주 모두에게 유용한 앱입니다.
HRM 모바일은 어떻게 작동하나요?
안드로이드 또는 iOS 앱으로 작동하므로 태블릿 및 스마트폰에서 작동합니다. HRM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직원 및 직원의 일정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으며, 직원의 현재 및 과거 급여를 포함합니다.